커뮤니티

Community

질문과 답변

주문고 결제 확인해 주세요

이보옥 2021-09-29 답변완료

카드결제를 마쳤는데 자동으로 로그아웃되어 당황.

다시 로그인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하려하였으나 그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어 부탁드립니다.

제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 되었는지 확인 해 주세요.

그리고 배송료는 따로 입금해야하는 건지요? 여기 저기 뒤지다가 배송료 관련 뭔가를 본 거 같은데 다시 찾아보려하니 안보여요. ㅠㅠ

 

..... ㅠㅠ 와인코리아 결제 시스템에 적응이 안되네여 

배송료를 입금해야한다면 어느 계좌로 얼마를 입금해야 하는지도 알려 주세요 ㅠㅠ

 

주문상품-샤토1호

주문자-이보옥

핸번 010-5294-8841

결제방법-카드결제완료했음(배송료???)

 

주문상품 :샤토1호 (레드-드라이/화이트-드라이)


받는사람 : 김태중

배송지주소: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평촌길 20  킴스 104동 710호

전번: 010-9219-2225


주문자 : 이보옥

주소 : 경기도 평택시 평택 4로 56 동아목련 101동 504호

전번:  010-5294-8841


설마 주문자와 받는사람 바꿔 보내시는 건 아니겠죠? ㅠㅠ

그만큼 홈페이지에 대한 신뢰가 바닥입니다. 개선 부탁드려요

십여년전부터 애정을 갖고 와인코리아를 여러차례 방문하기도 했고 지인들에게 홍보도 하고 있습니다. 

조속한 개선이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. 

 

-답변

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최근 브라우저 업데이트가 되어 시스템 반영이 안돼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 빠른 시일내에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
카드결제 정상적으로 확인 되었고 오늘 발송 드리겠습니다.